About
home

터전은?

“터전”의 의미

터전은 순수 우리말로 '근거지가 되는 곳, 자리를 잡은 땅'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터전은 비즈니스와 선교, 그리고 삶의 터전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터전 대표 라이언(박영순)입니다.

2008년 20대 후반에 ‘선교’, ‘비즈니스’, 그리고 ‘삶’의 터전을 만들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창업을 결심한 뒤, 2016년 1인 창업기업으로 시작하여 현재 25명의 임직원과 함께 연 매출 30억 원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주식회사 터전은 협력사 및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관계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역량과 책임감 있는 태도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주어진 성과를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는 일에 사용하며, 나눔을 통해 모두가 함께 풍요로워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또한 터전 안에서 일하는 모든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삶이 안정되고 행복하며, 다양한 성장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터전은 청년 창업가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창업 플랫폼으로서의 꿈을 품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겪는 불편함(Needs)은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원재료라고 믿으며, 그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을 발굴하고 협력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같은 꿈과 소명을 지닌 청년들이 함께하는 비전 공동체를 이루고,기독교 기업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며, 예수님의 선한 영향력을 전 세계와 나누는 기업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식회사 터전을 위해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터전의 미션

주식회사 터전은 세 가지 미션을 한마음 한뜻으로 품고 나아갑니다.

협력사와 고객이 상생하는 비즈니스의 터전을 만듭니다.
우리는 협력사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임을 믿으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혁신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는 선교의 터전을 만듭니다.
죽어가는 영혼들과, 세상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는 단순한 경제 활동을 넘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합니다.
우리의 가족이 안정되고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듭니다.
임직원과 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모두가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터전의 모든 활동은 사람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사업부(그룹) 소개

B.브릿지 그룹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든든한 다리를 상징합니다. B.브릿지 그룹은 회원사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 그룹입니다. 정밀한 건설 내역서 작성, 체계적인 입찰 관리, 전국 네트워크를 통한 입찰 기회를 늘리고 매출증가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사의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신속 정확한 내역서 작성
전국 네트워크를 이용한 입찰 기회 증대

투스타 그룹

전자입찰 컨설팅의 최고 전문가입니다. 투스타 그룹은 전자입찰 컨설팅 전문 그룹으로, 공고 분석부터 최적의 낙찰 금액 산출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과 연구 투자로 경쟁력을 높이며,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
전자입찰 공고 분석 및 낙찰 전략
경쟁사 분석 및 최적 금액 제시
낙찰 후 서류작성 및 사후관리

밸류플러스 그룹

급변하는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합니다. 밸류플러스 그룹은 시장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며 터전의 혁신을 주도하는 그룹입니다. 협력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고, 창업가들이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서비스:
전자카드 단말기 유통 및 관리

터전 연혁